추억의 사진전
영흥마라톤 10주년을 함께해온 추억의 사진을 이야기와 함께 올려주세요!

수도권 전력의 20% 담당하며 최고의 친환경 발전 설비를 갖춘 한국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의 영흥해변 마라톤 10주년을 맞이하여 ‘10주년 추억의 사진전’을 개최합니다.

10년동안 함께 해 온 참가자 여러분들의 영흥해변 마라톤대회 사진을 올려 주시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응모 방법 : 사진 게시판에 과거 영흥해변 마라톤대회 사진과 설명글을 게시

  입상자 상품 : 휠라 RGB 운동화 (10)

  입상자 발표 :  9 27()

영흥도 마라톤은 나의 연중 행사

타리 0 5,239 2019.09.02 14:09
영흥마라톤을 우연히 2년전에 접하고 올해까지 3회 참가하고 있습니다. 정말 매력적인 코스입니다.
영흥해변마라톤이 벌써 10회째를 맞이 한다니 조금 일찍 알았으면 좋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자주 참가하는 매력적인 이유는

첫째 경치가 너무 좋아서입니다.  바닷길을 다니고  해변을 보며 달리는 기분은 정말 최고입니다. 평상시 가볼수 없는 곳을 갈 수있다는 것이 특별함을 더하기 때문입니다.
둘째 참가비가 저렴해도 명품이기 때문입니다.  타대회보다 저렴해도 보급이나 끝나고 주는 회복식이 너무 좋습니다. 응원쇼까지 볼수 있어서 너무 즐겁습니다.
셋째 우리가 필요한 기념품이 너무 맘에 듭니다. 다른곳은 옷이나 가방 등을 주는데 집에 넘쳐나서 매니아 신청하거나 하는데 정말 핑요한 국산 고춧가루.. 그것도 맛이 뛰어난 제품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작년에 갔던 사진을 보며 지인 입상소식까지 더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올해도 부푼 기대흫 하며 대회 참가해봅니다.

Comments



*입상된 사진은 대회 당일 전시   있습니다.
[주관]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남로 293번길 75 한국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
[마라톤 사무국] 서울 특별시 강남구 도곡로 7길 15 진우빌딩 3층 런코리아 / Tel. 1566-1936